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호법성들의 욕심은 끝이없다..

돌아보기
댓글: 2 개
조회: 139
2026-06-22 11:26:37
커피차까지 보내는 추한짓까지 해서 얻어낸게

결국 치유밀어내고 폿 1자리 고정받는건데

진짜 추잡하고 비열한 족속들임..

치유한테 풍주는걸 반대하는건 결국 호법뿐인건데

호법만 입닥치고 있으면 모두가 편하게 게임할수있는건데

에휴.. 인간쓰레기들이랑 포지션 겹치니까 게임하기 힘들겠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