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들이 지랄하는이유

아이콘 죄수군단장
댓글: 51 개
조회: 1264
추천: 16
비공감: 1
2026-06-22 09:44:46
치유

약화의 낙인 : 피증10%깍 / 방어력 15%깍
고통읜 연쇄 : 5초둔화 / 피내 15% 깍
대지의 징벌 :  강타저항 7%감소 , 공10%+방어력10%깍
보빛 : 피내15% / 받치 10% / 명중 100 / 최대 생명력 10% / 완벽 10%
재생의 빛 : 이속5% / 방어력 5% / 피내 5% / 받치 5%
파멸의 목소리 : 치명타 저항 200 깍
유스티엘 권능 : 피내 30% 상저 20% 막기,회피 100증가
소환 부활 : 부활 후 5초무적 
무적 : 본인+1명 / 3초무적
--------------------------------------
호법 

파동격 : 7%확률 /피증20% 깍
대지의 약속 : 피내 20% 깍
불패 : 피증20%/ 피내 10% /치명,명중 100 ,/ 치피증 5% /강타 5%
질주 : 이속20% /자연 행동력 회복30% /재생10%
질풍 : 공속20% / 명중200 /치명200/ 공격력20%/ 재감20%
결계의주문 : 5초 불사
차단 : 방증15% 받치10% 피내 10%

원정 초월 : 불패 질주 질풍으로 인해 호법 선호도 높음 /호법없으면 치유랑가도됨 ㅇㅇ
성역 : 호법없이는 가도 치유없이는 못감
어비스 : 보빛 , 무적 ,유스티엘 압승

저게씨발 힐러임?ㅋㅋㅋ
비응신련들 무적이랑 상저20%증가 이딴건 다 쏙빼놓고 자꾸 엮는거보면 ㄹㅇ 미친장애인새끼들이 따로없음
호법들이 치유너프하란것도 아니고 설마 불패주겠어 ?했다가 불패 뺏기고
이제 풍까지 달라니까 이건못준다고 아무말없던 호법들이 싸우고있는건데
병신년들은 모자란 저능아새끼들만있는지 지들 유리한건 쏙 빼놓고
응 버퍼랑 버프차이많이나서 누울거야 이지랄중임
성역을 갈려고 원정에서 스펙업 하는건데 병신년들은 최종컨텐츠는 1황포지션이면서
원정 초월도 1황하고싶어서 머리채잡는중임 ㅇㅇ

시즌1 / 시즌2 치유가 상향받던말던 솔찍히 같이쌔지면 좋지 하고 1도신경안썻음
근데 시즌3말기에와서 저지랄병하니까 혐오감만 그득그득 생기는중임
질풍을 탐내는 치유 씨발 ㅋㅋㅋㅋ1에서는 상상도못하던 미친페미새끼들임 진심

치유 문제가 뭔지는 알고있음 
근데 어떤 병신새끼가 힐러하면서 딜 달라고 함?
1/파티 생존을 책임지는 전통적 힐러 역할이 없음.
2/성역 제외 힐러를 데려갈 이유가 없게 만들어놓고, 힐러 파티에 우겨넣을려고 극단적인걸 처집어넣음
그럼 다른 방안으로 꽹가리쳐야지 니들이 호법 머리채잡으니까 지랄발광하는거아니냐?
니들이 딜상향or 남의 머리채만 안잡았어도 이번시즌도 호법들 아무말도 안하고 허허 거리고 말았다 

그리고 접니마니하는데 
호법이 더 많이 접었어 씨발아
꺼드럭대고있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