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이 너프 당할꺼같애

비첼1
조회: 140
비공감: 1
2026-06-22 13:40:21
얘네가 시즌4 초월 원정 어렵게 내지도 않을꺼같고

5인체제면 지금도 호법이 3명 강해지는 대가로

딜러든 탱커든 내쫒을수있을정돈데 4명풍?

치유는 나가리라 봄

호치라고 해도 그닥 큰 딜상승도 없고

탱탱딜딜호 탱딜딜딜호 일 가능성이 큰데

뭐 알아서 하겠지 이미 패치는 해놨을꺼임 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