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쭉 지켜본 결과

빤스도둑
댓글: 7 개
조회: 291
추천: 1
비공감: 1
2026-06-22 15:09:22
일단 그냥 생각없이 치유성 까는 병신들 30%

서폿 개날먹자리 두고 진짜  생존권 사수 하는 호법 30%

그냥 할거 없어서 핸드폰 보는 사람 기분 나쁘라고

개소리 적는   불쌍한 인생 40%



일단 생존권 사수할려는 호법

존중함

올바른 자세임     병신같은 게임에 병신같은 밸런스를 가진

그런 게임에 서폿이 2명일순 없음


검성 수호성  통합해서 탱커 만들고

호법성 치유성 통합해서 서폿 만들면됨

이걸 안하는 게임사가 가장 병신이고


협오를 떠나 그냥 숨쉬듯 개소리 하는

60%가 더 개병신임

게임을 떠나서

걍 인벤에 상주하는   좆병신들임



의상공유 되는거 이제 알았으니


점핑권 주면 호법이나 키워야지

Lv89 빤스도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