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징징 그만 처싸고 내말들어봐.

아이콘 남깐마소
댓글: 19 개
조회: 554
추천: 8
비공감: 3
2026-06-22 17:09:37
치유들 징징 거리는거 ㅈㄴ 보기 역겨우니깐

그만 징징 처싸고






7.1 일 어차피 5인 바뀌니깐 그거보거 징징 거려라

5인되면 구조적인거 싹다 바뀐다니깐 그거보고 징징 거려라

지금 처 징징 거리지말고

몇일 동안 잠잠하다가

밸패 타이밍 되니깐 징징 거리는거 ㅈㄴ 꼴보기싫고

역겹고 토악질 나오니깐 그만 처하고 ㅇㅇ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