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결국 구조적으로 해결방안은

강화의상실
댓글: 12 개
조회: 158
2026-06-22 17:23:23
치유의 디버프에 피내깍같은걸 많이줘서 클탐은 비슷하게
쾌적함도 비슷하게 가는것과

수검호치같이 시너지 상성이나는 직업군을 아에 못밖아버리는것

이게 의견이었음

타클들은 치유의 구조적환경을 이렇게하라고하내요

치유로 본케한번정했다가 이거뭐....게임사의 구조까지 신경써야되는부분이

너무고통입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