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컴성본부에서 나왔습니다.

쿡이쿡
댓글: 8 개
조회: 215
2026-06-22 15:28:32
개적화븅신겜 다른캐릭도 컴터사양 인터넷사양타는거 우리도 알아 C8!!!!
근데 우리 븅신검성캐릭은 기본적으로 타수도 적고 내찍몰빵캐릭이라 내찍 2대 3대로 DPS 너무 많이 차이나서 그래 이해좀해줘라
우리도 지금 게임을 하는건지 PC아이온2최적화개발 & 매크로개발을 하는지모르겠다지금

Lv2 쿡이쿡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