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는 진짜 먹이좀 주지마라

대선생
댓글: 6 개
조회: 626
추천: 12
2026-06-22 11:11:50
갈드컵 개최자 두세명이서 

셀프혐오 글 남기면 

멍청한 호법년들이 좃나게 물어 뜯어버리니까 시작되던데 

그냥 먹이 안주면 됨 

팩트는 

호법보다 원정초월에서 조금 안좋을뿐 

성역에서는 굳건한 한자리로 훨씬 좋고 

원정초월에서 판당1분 느린거 

성역 골라가기로 만회 하고도 남음 

살성들이 너프먹긴 했어도 부동의 1위인데 

좃나게 징징거리면서 지표 주작하는거랑 결이 같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