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직변권 시즌제로 하는것도 재미있겠다.

할인
조회: 86
2026-06-22 13:10:57
한창 성역 가서 템 먹고 스펙 올리고 싶을 때는

이번 시즌은 치유성이나 호법으로 해야지!

하고 직변해서 스펙업 하고


다음 시즌은 스펙 업 많이 됐으니까

딜러 해야지!! 하고 딜러 픽해서 하고

대신 시즌에 딱 한번만 교체 가능하게


다들 눈치 싸움 오지게 할 듯

Lv2 할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