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는 진짜 성역빼면 무쓸모아닌가ㅋㅋ

곱창추적자
댓글: 6 개
조회: 862
추천: 10
비공감: 8
2026-06-22 12:48:49

본인은 살성인데, 치유를 왜이렇게 좋게생각들하고있는지 모르겟음

성역빼면 치유 자체가 쓸모없지않나 싶음
그나마 하나 더 꼽자면 어비스썰자할때도 필요는 함(가끔)

원정/초월은 진짜 존재자체가 마이너스잔아?
성역이랑 어비스썰자빼면 존재 자체가 민폐임

애초에 치유힐이 필요할만큼 어렵지도 않고,
불패에 풍 받으면서 낭낭하게 에버리지 올리는거
다들 하고있는거 아니야?

불패받다가 보빛받고하면 미터기 숫자의 앞자리가 내려가는데ㅋㅋㅋ

Lv52 곱창추적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