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쏘씬빨언) 각직업별 불만과 그 원인을 배워옴

아이콘 병신글은추천
댓글: 15 개
조회: 1240
추천: 13
2026-06-22 13:42:47
선3요약)
아님말고
꼬 님 키,누 칼 협
결론 있음
=========================================

1. 검성
- 시작하길 탱킹력이 있는 딜러 인줄 알았으나 흡검싸개가 됨
=> 이번 상향밸패로 불만좀 줄어든편

2. 수호
- 태생이 상남자의 맞딜 독고다이 우직함을 가지고 싶었으나 격앙+도발 버프셔틀임
=> 화이팅들 하십쇼

3.살성
- 태생이 현재까지 유일한 암살자겸 근거리 딜러였음. 이전까진 괜춘한편이라 들었는데
이번 너프로 딜도 딜인데 기존 플레이스타일에 변화가 불쾌한쪽으로 생김
=> 강제 플레이 체감 변화가 꼬움

4. 궁성
- 태생이 원거리 딸깍인데 생각보다 손이 많이간다고봄. 딸깍의 상징치고
패턴 잡무빙 저스트회피등 이거조차 귀찬음
=> 더 딸깍이 되고 싶다.

5. 마도
- 태생이 매직 캐스터인데 딜이 생각보다 안나옴. 근데 불편한건 또 많음
=> 이동가능 스킬 패치가 됐으나 애매한 유틸보단 압도적인 딜이 가지고싶다

6. 정령
- 태생이 소환수 기반 버그 덩어리인데 동일 딜러포지션 대비 메리트가 없음. 버그는 둘째치고
살궁마 보다 확실히 장점이라 할만한 요소를 몰루
=> 정령스킨 출시좀

7. 호법
- 태생이 하이브리드 딜러겸 서폿이었는데 시작은 카라짐인줄 알았으나 루시우가 돼서 슬픔
=> 참고로 카라짐은 '진정한 지원가'


8. 치유
- 태생이 근본의 귀족인 신의 직업이나 게임 특성상 딜찍메타라 위에 호법때문에
초월 원정 선호도가 상대적으로 낮음
=> 그 어떠한 경우도 이미 치유가 들어가 있는게 아니면 내가 1순위여야 한다




결론) 직변권을 내는게 맞으나 직변권 내면 게임 망한다, 
섭종한다고 반대하거나 온갖 핑계를 대는놈들이 범인임ㅇㅇ 
그새키들 직업이 꿀통이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