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들 치마 입히는건 무조건임ㅋㅋ

뉴린
댓글: 3 개
조회: 219
2026-06-22 15:43:12
원래 누구랑 같이 가도 상관 없게 하려고
모두에게 피흡 줬는데 역할군 차이 없다고 해서
피흡 너프 시켰고 결국 탱딜딜폿으로 가려 하는데


탱딜딜폿의 탱커 인구수가 딸리니
검성한테 강제로 치마 입혔잖아
심지어 수검 같이 가니까 효율 어떻게든 떨구잖아


지금은 서폿 인구수가 절대적으로 부족 하고
성역엔 안 그래도 서폿이 부족한데
되도록 호치로 가려고 하니

원딜들 대량 실직 했잖아?


그럼 답은 뭐겠어
치유한테 풍이랑 질주 줘서
성능 똑같이 만들고


중첩 불가든 내부쿨이든 만들어서
호치 같이 못가게 할거임 ㅋㅋ


검성도 강제로 치마 입히는 마당에
정화까지 이미 준 상황에
입히면 더 입혔지 시너지 딜러로 만들어주겠냐고 ㅋ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