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남깐마소"호치간 분탕하는 ㅈ같은 호법성아

아이콘 논리력
댓글: 14 개
조회: 165
2026-06-22 17:39:33
치유들 어느순간 호법 머리채 잡는다 치페미 치징징
개 같은 소리에 당해서

다들 끙끙 앓고 그런말 안들으려고 삭제하라고 외치고있는데

이씹 쌔끼는 처음부터 끝까지 계속 치유가
딜달라
버프달라
피흡삭제하라
이러고있다고

개 소리나 짓거리네 이 시발 좃같은련아
호법성 시발련들 진짜 당하게 해줘?

치유의 서러움 당하게 해줘 시팔색아?
이 시발 지금 현재시점에서
다가진게 호법이야 치유야?

이 시발새기가 가만히 있으려니까 계속 긁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