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서폿은 무조건 귀족인게 맞아

구따양
댓글: 1 개
조회: 152
2026-06-22 19:07:44
어느 RPG건
폿은 귀족 그 자체였음
일반적으로 딜러대비 스팩컷이 낮은 것도 어찌보면 당연하고
모든 게임에서 장려하고 지원하고 다독여도 늘 부족한게 폿임

지금
폿비율 600+ 치유12% 호법 11% / 700+ 치유7% 호법 11%

호치를 강제로 찢어놔도 도태딜러들은 원정,초월,성역 손가락 빨아야됨
심지어 한 파티에 호+치 같이 다닌다? 현시점 750+ 이하 딜러 절반 이상 손가락 빨아야 됨
이미 성역3에서 도태딜러들 랏치 기다리면서 손가락 빨고있잖아?

지금도 그렇지만 신규 원정,초월,성역 나오고 시즌이 거듭될수록
더 두드러질거임

딜러들 이번 게임이 처음도 아니고
당연히 딜/폿 비율 개박살날거 알고도
딜러 취향이니까, 폿 재미없으니까 딜러 고른거 아님?? 맞잖아

그러면 폿을 귀족취급해주고 대우해야지 
사회건 겜이건 희소성(가치)이 높은 사람이 대우받고 존중받는게 당연한거잖아?

폿 ㅈㄴ 상향받고 좋아진다해도
직변권 나오면 딜러->폿 넘어갈 사람 양심에 손을 얹고 얼마나 있음?
폿 재미없잖아 안갈거잖아

그럼 닥치고 존중해
존중받는 만큼 일부 정신 얼빠진 폿새끼들도 좀 정신차리고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