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무스펠 공팟으로 트라이해봤는데 좢같긴하네..

촬스상
댓글: 8 개
조회: 503
2026-06-22 23:49:04
뭔 수시로 나오는 짤 패턴이 단체기믹이여;
되려 신호등이니 날개니 자비같은 메인기믹들은 하다보니 금방 익숙해지던데 계속 나오는 짤패턴이 단체기믹이니 실수 하기도 쉽고 진짜 좢같긴하네 이거 공팟으로 깨는게 가능은 한가?

Lv9 촬스상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