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이 검성보다 쎄져야 할 이유가 뭐야?

보빛팝니다
댓글: 9 개
조회: 582
추천: 9
2026-06-23 01:29:23
아무리 봐도 그 이유를 모르겠는데

호법이 파티버프 상향 와치는건 OK
이건 다같이 좋은거니까.

근데 개인딜이 상향되어야 할 이유는?
아무리 서브딜러라고 딸쳐봐야 서폿맞잖아

호법형들 말대로 딜 상향하려면 파티버프는 하향되어야 되는거 아님? 그래야 파티시너지는 줄고 본인 딜만 세지지.

둘다 상향해달라고 하거나 파티버프 유지한 채 딜만 올려달라는건 솔직히 양심없는거 아님?

Lv2 보빛팝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