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이제 호짱깨들 할말이없으니 시너지드립...

쿠로사키미치
조회: 165
2026-06-23 03:00:25
치유 보빛마저도 배가아픈가보네
그거마저 호짱깨 불패에 씹혀서 파티버프로 적용도안될뿐더러
보빛은 파티시너지스킬이고
늬들이 가지고있는 파티힐은 남의직업 고유스킬인데
그거마저도 억지부리는 클라스...
하기사 즤들 너프되도 치유 보빛이 너프되면
그걸로 퉁쳐진다,라는 논리겠지?ㅋㅋ
진짜 개돼지같은 심보로구만..징글징글하다

진심 대단하고 한편으로는 무섭네
억지도 정도껏부려야되는데 이건뭐.. ㅎㅎ

Lv19 쿠로사키미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