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수호랑 치유는 같은 상황인데 유독 한명만 지랄이긴 함 ㄷㄷ ;;

만개화
댓글: 2 개
조회: 257
2026-06-23 03:09:44
쾌손 << 면죄 어레인지
차단 << 네자칸 어레인지

둘다 지속 늘리고 성능 토막낸, 사실상 마이너카피 버전임
치유성은 '뺏겼다' 주장하지만.. 수호성이 차단으로 지랄하는거 본적 있으신분 ?
진짜 '뺏기다' 표현 쓸건 불패 그대로 빼간 보빛 아닌지 ?

수축 < 이것도 수호 스킬 마이너카피 한거
마르쿠탄? 검성꺼
결박 << 마도성 영혼동결 ㅋㅋㅋㅋ

호법 << 이새낀 남은 고유스티가 사실상 질주 풍 두개가 끝인데 그거마저 내놓으라 지랄중 ㄷㄷ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