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피흡 너프한다고 치유한테 좋은건 아닐텐데

마도레기
댓글: 9 개
조회: 211
2026-06-23 03:23:51
치유입장에선 피흡너프 ->치유가 더필요할거다 이 입장일텐데..

원정 초월이야 그럴수도있겠다쳐도
성역같은곳에서 피흡너프되면 치유나 호법 힐에 의존하세끔 될텐데 컨좋은 서폿들은 뭐 잘하겠지만
아닌 사람이 더많지않을까.. 치유 힐안하냐 이런식으로
말나올거같은데

Lv3 마도레기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