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이 치유를 삼켰다 << 여기서 본거중에 제일 웃긴 표현 ㅋㅋ

만개화
댓글: 5 개
조회: 191
추천: 2
비공감: 1
2026-06-23 03:31:13
쾌손 << 면죄 어레인지
차단 << 네자칸 어레인지
수축 < 이것도 수호 스킬 마이너카피 한거
마르쿠탄 << 검성 격폭 그대로 답습
결박 << 마도성 영혼동결

호법 이새낀 고유스티가 사실상 질주 풍 불패 세개가 전부인데
하나는 이미 삼켰고 나머지 둘도 내놓으라 주장하면서
쾌손 정화 상향했다고 치유를 삼켰다 주장 ㄷㄷ..

반박 못하는 글에는
"내가 한말은 아님"
"일부가 직업을 대표하지는 않음" 거리면서 정작 지들은 일부 가져와서 개지랄 ㄷㄷ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