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내가말했지 치유 까는것들은 죄다 호짱깨라고

쿠로사키미치
댓글: 4 개
조회: 218
추천: 2
2026-06-23 02:49:49
치유가 상향되면 즤들입지 곤란
치유가 상향안되면 즤들너프될까봐 곤란

뭘해도 즤들 밥그릇걱정에 무지성으로 치유까는것들임.
늬들너프 필요없고 치유상향 필요없으니
케릭없애고 다른직업군으로 만들어달라,는 요구도
사실상 호짱깨입장에선 도박인수준이라 그거마저도
배가아픈거임 저새기들은.

그냥 늬들이 다해쳐먹으세요,라기엔 이미 다가지고있어서뭐
할말이 더이상없긴해.
늬들 논리 주장 억지는 우리는 힐러아닌데 왜ㅈㄹ이잖아
맞어 늬들은 힐러도아니고 딜러도아니야.
그저 서포터 보조역할인 직업인데
왜 파티힐(정화기능)이 있으며 딜러인 검성이랑 비슷한수준의
딜링까지 되느냐 이말이지.

결국 호짱깨는 너프말고는 할게없는수준으로
아주 완벽한 직업이잖아.
이거도 또 억지부리겠지? 우리가어딜봐서 완벽하냐면서ㅋ
그래...아니라고하자 말이 통해야 말을하지

Lv19 쿠로사키미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