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들이 진짜 괴랄한 이유

개빡숙
댓글: 4 개
조회: 291
추천: 1
2026-06-23 04:42:35



호법을 선택한 유저 :

탱커처럼 총대매긴 싫고
치유처럼 대놓고 깔개로 남 밑닦긴 더 싫고
딜러처럼 스팩 투자하긴 후달림


ㄴ 이게 호법의 본질이고
버퍼라는 명목으로 틈새공략한거고
애초에 날로 편승해서 개꿀빨려는 집단임

실제로 현 아이온2에서 압도적 1티어 포지션임


-> 힐러가 힐하는거
탱이 탱킹하는거
딜러가 폭딜박는것도 아니고
"난 버프돌리는게 좋아서 선택했어"
이게 말이 됨?

걍 ㅈㄴ기회주의적인 새끼들이고
박쥐 쥐새끼들임;;


니들 아가리가 치유죽인거고
니들이 곧 치유될거임 ㅎ



,


Lv74 개빡숙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