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있는걸 뺏지말고 없는걸 달라고해라 치유련들아

슈웅
댓글: 11 개
조회: 241
비공감: 2
2026-06-23 01:36:11
강타내성 보스들 줄비하는데
강타내성 깎는 특화 이런걸 만들어달라고해

거기에  공격력 오를수록 피해증폭 효과
더 오르도록 하면 성장체감 확될거아냐
겜사는 캡걸린거 없애고

호법은 전속,이속 등 플레이 유틸쪽으로 방향잡혔으면
니네 치유련들은 피해내성, 증폭, 강타저항 감소등 실압근으로 방향 잡고 꽹과리치면 되는것을 왜 자꾸 남에 밥그릇을 탐내?

대가리가 안돌아가?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