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근데 살성 좋긴 좋더라

보빛팝니다
댓글: 3 개
조회: 203
2026-06-23 01:43:34
나 배럭없이 그냥 본캐 치유 하나만 키우다가
최근들어 부캐 좀 키워보려고 살성 하나 만들었거든?
근데 ㅈㄴ 쩔긴 쩔더라 ㅋㅋㅋㅋ

ㅈㄴ 저투력인데 왜 마나가 안달고, 피가 안다냐 ㅋㅋㅋㅋㅋ
그 뭐냐 표창 던지고 순간이동하는 스킬 이름 까먹었는데
그거 개쩔드만

치유 키울 노력으로 살성 키웠으면
게임 ㅈㄴ 재밌게 했을거같은데 ㅋㅋㅋ

기룡가더 살성한테 줄까 치유한테 줄까 개고민되네 ㅋㅋㅋ

Lv2 보빛팝니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