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인벤 치유 호법 싸우는거좀 재밋긴하네ㅋㅋ

룰루루
댓글: 9 개
조회: 296
추천: 1
2026-06-23 00:20:19
어차피 언젠가는 패치로
호법 병신이되든
치유 병신이되든 할거임
둘다 만족결과는 없을듯ㅋㅋ
그리고 언젠간 호법도 병신될건데 다들 화이팅 합세
나중에는 호법들이 징징거리고 치유가 욕박겠지
섭 초반에 호법들 징징이들 많았는데 ㅋㅋ
파티에 호법 필요없다고 빼액 빼액
지금은 치유가 빼액 거릴차례 맞으니 서로 이해합세

Lv6 룰루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