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7월 중순에 드소어에이크닝 스팀으로 나옴

에스터
댓글: 2 개
조회: 168
2026-06-23 00:23:24
웹젠에서 퍼블했다가 개 처망한

드소

손질해서  스팀에서 재출시하는데

존나 기대됨

이겜 타격감 개쩔었거든

진짜 잘만들었고

근데 웹젠 ㅅㅂㄴ들이 

개발사 하운드13 날름먹으려고 돈안주다가

개판남..


이거 스팀에서 재출시하면  페키지로 나온다고 하니 존나 기대됨.

아욘2 7/1 찍먹하고  좀 재미없어지면

드소 사서 할꺼임.


진짜 진짜 타격감 쩔어.

캐릭 바꾸는재미도 조합하는 재미도 있고..


ㄹㅇ ㅊㅊㅊㅊㅊ

인벤러

Lv79 에스터

5월12일 아욘2 사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