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영자님이 PVE 게임이라 했습니다 여러분

아이콘 쀏쀏
댓글: 2 개
조회: 157
2026-06-22 17:29:32
PVP를 메인으로 즐기시고싶은 분들은 징징대지말고 아이온1으로 이동하시면 되겠습니다. 아이온2는 로아 메이플 과 같은 PVE 게임입니다. 운영자님이 그렇다 했고 그렇게 개발하고 있다했으니

제발 마석에 PVP옵션 쳐박고 조율PVP옵션 쳐박고 오지마십쇼

인벤러

Lv48 쀏쀏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