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와우 하던 눈으로 아이온2 던전 보니까 걍 대가리 비우고 딜딸치는 서커스네 ㅋㅋㅋ

지킬엔하이드
댓글: 9 개
조회: 580
추천: 4
2026-06-22 21:07:58
형들 요즘 던전 돌면서 나만 이 생각 함?
안 그래도 미터기 생기고 평캔 편해지면서 던전 분위기가 완전 네가 죽나 내가 죽나 일단 박고 보는 딜찍누 메타가 됐잖아.
내가 원래 와우 좀 오래 하다가 넘어온 고인물인데 진짜 두 게임 던전 분위기 비교해 보면 기가 막혀서 글 써봄 ㅋㅋㅋ
​아이온2는 보스가 광역기 캐스팅하면 머릿속으로 계산기부터 두드림. 어? 내 피통이랑 치유성 성님 힐량 보니까 한 대는 버티겠는데? 하고 그냥 스티그마 풀버스트 박아버림 ㅋㅋㅋ 바닥 피하는 건 딜 로스 유발하는 나약한 짓이고 보스랑 맞딜 까면서 미터기 천장 뚫는 게 진정한 상남자임.
​그리고 탱딜힐 역할 개념도 완전 무너짐.
와우는 탱이 어그로 못 잡으면 딜러들 딜 멈춰야 하고 힐러 마나 마르면 그냥 전멸 사인 내야 하잖아. 각자 역할 못 하면 1초 컷으로 터지는 게 매력인데, 지금 아이온2는 파티 매칭할 때 탱힐 기다리기 지친다고 유저들이 그냥 물약이랑 피흡 짱짱하게 줄 테니까 딜러끼리 깨게 해달라고 소리 지르는 판국임 ㅋㅋㅋ 치유성이나 호법성 성님들도 저 서포터 아니고 딜 세팅인데요 하면서 벽력 날릴 타이밍만 재고 있음. 정통 엠엠오 하던 양반들이 보면 기겁할 노릇이지.
​제일 웃긴 건 미터기가 낳은 괴물들임.
와우 미터기는 공략 성적표라 아무리 딜 1등 쳐봤자 차단 안 하고 쫄 안 치고 무빙 안 해서 전멸시켰으면 그냥 전범 새끼인데, 아이온2 미터기는 그냥 자존심 전투력 측정기임 ㅋㅋㅋ 기믹이고 나발이고 내 클래스가 옆 사람보다 미터기 위에 있냐가 중요함. 내가 바닥 맞고 의문사해서 파티 터져도 와 방금 폭딜 지렸는데 보스가 억까했네 한마디면 정신 승리 뚝딱임.
​진짜 와우가 톱니바퀴 딱딱 맞춰서 골대 향해 가는 미식축구라면 지금 아이온2는 브레이크 떼버리고 엑셀만 풀로 밟아서 보스가 먼저 터지나 우리가 먼저 터지나 달리는 분노의 질주 같음.

Lv2 지킬엔하이드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