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왜까는거임? 딜러왜까는거임? 탱왜까는거임?

바람s
댓글: 3 개
조회: 160
추천: 1
2026-06-22 20:11:31
1. 치유왜까는거임?

= 치유 왜까면거임? 치유 서포터받으면 다들 빨리 돌고 좋잖슴


2. 딜러왜까는거임?

= 딜러 왜까는거임? 딜러가 딜 좋아서 빨리잡으면 빨리 돌고 좋잖슴


3. 탱왜까는거임?

= 탱이 탱 잘하면 빨리 돌고 좋잖슴


----------------------------------------------------------------------------------

4. 위 3가지 드립치는 이유

= 내 캐릭 개사기 만들수있는 무적의 논리

   본질은 그냥 내 캐릭이 쎄져서 인던1자리 보장받는게 목적이지 ㅋㅋ

   근데 딜러중에 저딴드립 하는 병신은 없더라

   딜러들이 제일 정상 ㅇㅇ



Lv11 바람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