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 치유 둘다 ㅈㄴ 상향 받는게 맞음

이박r
댓글: 7 개
조회: 208
2026-06-22 21:51:11

다른 역할군들이 빛날 수 있게 만들어주는 고마운 직업들인데,

호법이든 치유든 상황에 맞게 선택해서 데려갈 수 있도록, 누구를 데려가도 각자 확실한 메리트가 있게 조정해줘야 함.

이대로 가다 보면 호법이든 치유든 인구수가 더 줄어들 수밖에 없고


그러면 결국 다른 직업군들이 훨씬 피곤해짐. 밸런스는 한 번쯤 손봐야 할 듯. ㅇㅇ


말나온김에 무스펠 치유 호법 각각 1명 구합니다 (전원 지배자팟)


자비x 1줄o 공대장이 모든 패턴 다 하나하나 리딩해줌 뇌빼고 하란대로만 했는데 지배자 땃음

파티원 쎄서 기믹 막 넘어감 무스펠 정신 못차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