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이 딜러임??

방귀폭발
댓글: 23 개
조회: 665
추천: 21
2026-06-23 00:59:52
호법 니들
자꾸 힐하기 싫어라하고

무슨 하이브리드 딜러라는둥
딜러라면서 쌩쑈하고
억지로 서폿한다는 스탠스 ㅈ나 븅신같은데


니들이 서폿이 아닌 
딜러로 분류되는순간부터 벌어질 일들이다.

 
- 질풍 자기한테만 시전가능

- 불패진언이 검성의 착취랑 비슷한정도로 시너지 너프됨

- 지금 치유급으로 힐량좋고 정화잘되는 쾌주 쾌손 모두 너프 or 없어지거나 or 자기한테만 시전가능

- 서폿은 이제 치유 하나라서 딜러랑 밥그릇경쟁해야함

- 위의 스킬조정떄문에 지금보다 딜량은 더 올려줄수도 있음

- 근데 딜량을 아무리 높게 올려줘도
검성과 비슷하거나 그보다 좀 더 높은 원딜근처??
절대 살성이나 권성급으로는 안올려줌

위의 상태에서
탱딜딜딜폿  5인팟에서

권성 살성 궁성 마도성 정령성의 5개직업과 밥그릇 경쟁해야함


이래도 하이브리드 딜러라는둥
서폿딜러, 지원형딜러든 뭐든

너네들 역할에
"딜러"를 갔다붙인다고??

진짜 딜러하고싶음??

진짜로??


저번주초까지 원딜들 벌서는거 
너네들 아직 안해봤으니 감이 없지??

존나 7~8개월전 극초창기 불패상향전에
잠깐 파티소외당한거 말곤 한번도 왕따된적 없으니
감이 없는거지??

저번주 원딜들 느꼈던 감정
지금 치유들이 느끼는 감정

앞으로 쭉 느끼게 될수도있음


너네들이 컨이 좋아서,
딜량이 높아서, 존나 잘해서, 능력좋아서
파티가 잘된다고 생각하지마

그냥 남준이가 밸런스 못맞추고
8개직업을 4인팟에 우겨넣으려하고

그저 직업수저 
잘골라서 그런거임 ㅇ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