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치유 버프주지말자

뉴뉴리0
조회: 108
2026-06-22 20:37:21
힐 강화 시키고 딜 스킬들 전부 데미지 -50%씩 하향 시키고 스티그마도 전부 힐 스킬로 덕지덕지 바꿔주라

그냥 관짝에 확실하게 던져서 박아넣어줘 사람들이 원하는건 그거니까

그래야 나도 확실하게 치유 본캐 버리고 타직업으로 갈아타지

애매하게 굴지 말란말야

Lv5 뉴뉴리0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