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만 타직업스킬을 뻈으려한다

한화아놔글스
댓글: 5 개
조회: 241
추천: 5
2026-06-22 22:03:36
치유빼고 나머지 직업들은 타직업 스킬 뻇으려하지도않고

상향을 받으려고 글을써도 

대충 내 스킬에대한 불만으로 상향을 받았으면 하고 글을쓰는데 (정상인)


역겁게 성역에서도 랏치지만 인던에서까지 랏치를 원하는 치유들은

타직업들 잘 쓰는 스킬들 피흡너프 삭제하려고 난리치고있음 

거기다 인던경쟁자인 호법죽이려고 (이미죽었지만)

죽은애들까지 꺼내서 부관참시하고있는 수준임



치유한테 버프 줬을때 호법들 많이 접었지

버프주니까 

얼마나 철면피에 양심이 없으면

호법만이 가져야할  버프를 받았음에도 고마워하기는 커녕

왜 호법버프보다 치유버프가 안좋아야하고 ㅈㄹ하고있음 ㅋㅋ 

호법버프 vs 치유버프 비교를 하고 앉아있음 (대단한 철면피들임)



호법보다는 안좋게 주겠지만 풍을 치유한테 줬다 치자

저련들은

호법 풍 vs 치유 풍   이렇게 비교하며 

왜 호법풍보다 치유풍이 안좋아야하냐 개ㅈㄹ이란 ㅈㄹ은 다 떨 철면피들임ㅋㅋ


저것들 사람 아님

자게에 치유들이 점령하고 도배하고 거짓선동하고 지들끼리 글쓰고 지들끼리 추천누르고앉아있음

아무리 상향받고 싶어도 그렇지

하는짓보면 와 사람인가 싶음








Lv29 한화아놔글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