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펌]서버이전권 관련 글.

아이콘 Sabra
댓글: 3 개
조회: 227
2026-06-22 22:47:11
https://m.fmkorea.com/search.php?mid=aion2&search_target=member_srl&search_keyword=2290655787

이사람이 클뜯 정보는 가장 빠른것 같아서 종종 보는데

------‐-----------------------‐----‐-
1. 개인 서버 이전권
2. 레기온 서버 이전권

캐릭터 선택한 만큼 이전 비용이 올라가는 시스템
-----‐-----------------------‐----‐-


서버이전권 종류가 2개 라는 얘기가 있네?
시골섭 군단장 지갑 열리겠다 ㄷㄷㄷ

보고 있냐??? 시골서버 군단장들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