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밸런스 징징 글 아님 직변권 찬.반 한번 해보자!

친절한길자씨
댓글: 13 개
조회: 522
추천: 11
비공감: 1
2026-06-22 22:40:37
형들 솔직히 게임 오픈 때 아무것도 모르고 한 사람들도 있고

지금 6개월째 같은 클래스 무한 원정 초월 맞지도 않는 밸런스에 PVP 사람 없어서 고사 직전인데

부캐 630K 까지 키워봐도 본캐를 넘을 수 없는 벽이 있어 

키우는 것도 너무 힘들고


이제 챕터라고 했으니까 일 년에 2~3번 정도 직변권 나와서 해보고 싶은 클래스 바꿔가며 하는 것도 좋지 않나?

그럼 정령 같은 클래스도 인구수 좀 더 늘어나고 치유도 많아질 수 있자나

다 떠나서 클래스 여러 개 만들어 놓고 무슨 인생이랑 똑같이 

낙장불입 변경 불가능하게 만들면 게임이 너무 지쳐 맨날 유져끼리 싸우는 것도 보기 싫고

꼬우면 새로 키워라 하는 사람도 있는데 꼬접으로 떨어져 나가면 그 다음은?


펫작도 지금까지 사용한 결정 초기화 할 수 있게 만들고 대신 키나는 사용하지만

툭 하면 바뀌는 메타 또는 다양한 컨셉으로 즐길 수 있게

어차피 종족 이해도 돌리면 키나 엄청나게 소비 하잖아

나는 힘들게 새로 펫 작 했는데 왜 공짜로 결정 초기화 하냐


이제 이런 손해 본다는 거지 근성은 갖지 말자고 게임은 사람이 많아야 더 즐겁게 놀 수 있어

난 치유라서 치저.PVE.막기.지금은 명중작 셋팅 새로 하고 있는데 진짜 지옥이야 

신규들에게는 이런 고통을 주고 싶지 않아 ㅋㅋ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