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뽀로로1[아스]에 대해 알아보자

아이콘 제로디스
댓글: 2 개
조회: 134
2026-06-22 22:30:33

위는 뽀로로1[아스]의 스펙이다 괴랄한 스펙에다가 무스펠 지배까지 달고있는 상위 1% 캐릭터다

하지만 놀랍게도 그는 침식에서조차 호치 조합의 힐이 부족한 사람이다



믿기 힘들겠지만 분명 호치 조합이고 다른사람들은 잘만 살아있는데 혼자 화염 3스텍을 시도때도 없이 쌓아가면서 플레이를 한다






대충 그의 주장을 요약하자면 치유가 힐을 안해서 자기가 죽고있고 (호법은 지인) 자기가 만두 패턴때 치유가 힐을 안줘서 죽는다고 한다

흠... 일단 750살성 캐릭이 치유나 호법이 애초에 침식에서 필요가 있나 싶은 생각이 들겠지만 뭐 그는 필요한가보다 무엇보다 호법이 지인이라 호법으로도 힐이 남아돌 스팩인데 치유힐까지 받아도 힐이 부족하다는 그의 주장이다

무엇보다 만두 번호 패턴에서 힐이 필요하다는데 막기까지있는 캐릭이 만두에서 애초에 맞을 일이 있을까 싶다 물론 방은 침식 지배방으로 모두가 자신이 숙련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의 모임이다

그런 그의 실력을 가늠해볼만한 지표가 있다

음... 왼쪽은 3넴 클리어 딜미터기 오른쪽은 혼자 석나가서 2넴에서 2데스하고 누워있던 딜미터기다

뭐 2넴에서 750짜리 캐릭이 2데스나 할 이유가 있을까 싶지만 3넴에서 살아있을때도 30만딜을 넣는걸보니 그게 그의 최선인가보다






놀랍게도 그는 침식 지매 무스펠 지배지만 침식에서 1넴 2넴 뛰는것조차 힘들어한다 

모두가 기다리는데 2,3번을 죽어서야 겨우 보스앞까지 오는 그는 확실히 장애가 있는게 확실하다

내가 박제를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된건 진짜 공익의 목적에서 필요하다고 생각해서다 저런애가 대리로 지배따고 꺼드럭 대리면서 공팟물 흐릴거 생각하면 어지럽다

모두 알아서 잘 거르자 아 그리고 저기 있는 아스펠 서버인원들은 다 지인팟이니 거를사람들은 알아서 거르자 틀딱이 쌍욕 난사하면서 발광하는건 못막으면서 내가 하도 어이없어서 비웃으니까 그만하니 뭐니 입터는 동급 정병들이다 하긴 끼리끼리 다니지 내 지인이 만약 뽀로로 같은짓 하고 있으면 나는 바로 쌍욕 날렸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