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 치 찢어만줘라

이블린짱
댓글: 4 개
조회: 155
2026-06-22 22:37:31
호법대려가면 dps올라가는만큼은 아니여도 서브풍주고 케어능력 상향
호법은 안정성은 떨어져도 버프더상향시켜서 골라가게해라 제발

아니면 포스 나누지말고 10명이 한 포스로 합티고 호법치유 하나씩만대려 가서 10명다 캐어할수 있게해줘라  ㅈ같다 인원수없어서 공팟 줫나 고통이다

Lv32 이블린짱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