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이 시너지주는 딜러 포지션으로 살길 바랬으면

Npdhyun
댓글: 39 개
조회: 394
추천: 8
비공감: 1
2026-06-22 13:55:59
치유가 머리채잡는다고 하질 말았어야함ㅋㅋㅋ

호법 니들 검성한테 흡검 시너지 줬다고 지랄 안했잖아
이유가 뭐야?
너네랑 검성이랑 취업경쟁 안하니까 ㅋㅋㅋㅋ

호법 - 시너지 있는 “딜러”
라면 치유가 시너지를 가지던 뭐던 알빠노? 너넨 딜러랑 취업경쟁해야되는건데 치유가 뭘 가지던 뭐던 뭔상관인데?
아 또 서브힐러라서 치유랑도 경쟁해야댐??

애초에 구도를 잘 잡았어야지
불패패치와 피흡패치로 치유자리 밀어내고 취업되기 시작하면서 치유를 경쟁상대로 잡았으니까 치마입게된거지 뭐
첨부터 치유는 알빠 아니고 우린 딜러급으로 딜이 나오길 바란다 딜이 너무 약하다
로 잡았으면 호치대전이 나왔겠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