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여기 분탕 치유 중에 ㄹㄹㄹㄴ 저 새끼가 ㄹㅇ 최악임

여물어
댓글: 7 개
조회: 137
추천: 2
2026-06-22 14:07:55
다른 애들은 그나마 내부에서 문제 해결하려고 하는데 저 개 버러지 새끼는 꼭 다른 클래스 머리채 잡고 옆에 새끼 발 걸어 넘어뜨리고 자기가 그 위에 서지 않으면 안되는 새끼임

진짜 어지간하면 재미로 보고 넘기고 하려고 해도 저런 개 벌레 씨발새끼는 진짜 쌍욕을 안하고는 못 참겠음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