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왜 호법 치유가 서로 싸우는건지 이해가 안감 존나 멍청이들같음

아이콘 논리력
댓글: 2 개
조회: 125
추천: 1
2026-06-22 14:09:10




그냥 남준이가 좃또 설계를 못해서 구조가 병신된 게임을..

호법성만 있으면 깨지는 던전 난이도를 니미 시팔 장난하나?

그냥 서폿 하나로 합치라고
그게 맞다.

우리끼리 왜 싸우노 븅들아 아니지 정정한다.

치유는 다 포기하고 삭제해달라하는데
호법이 계속 분탕 치지? 이 시발련뇸들

버프 필요없어
딜 필요없어
븅같은 새기들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