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그냥 호법 치유 둘다 구조를 바꾸면 되는거 아니야?

유러피안다야
댓글: 3 개
조회: 105
2026-06-22 14:16:13
치유 - 딜너프, 버프삭제, 힐 대폭 버프 = 순수 힐러
호법 - 딜유지, 힐삭제, 선케어 쉴드추가 = 유일버퍼, 쉴드케어

5인되는 마당에 둘이 같이 다니게 하면 되자나
아1 구조를 고집해야할 이유가 있음?? 아예 다른겜인데

솔로컨텐츠(악몽,각성)는 치유만 피증 50% 이런 버프 주면되자나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