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결국 호법성 몇몇 분탕종자들의 호법성 자살골임

아이콘 논리력
댓글: 4 개
조회: 159
2026-06-22 14:21:17


치유성은 머리채 잡은 적 없음.

지금 시점에서 필요한걸 제시했던 것 뿐임.

그래서 제시한걸 그걸 다 들어줬느냐? 그것도아님.

케어력 빼고는 뭐든지 호법성의 하위호환이라고 볼 수 있음.

근데 이마저도 호법성이 맘에 안들어서

"치유성은 해달라고 다 해준다"
한 호법 깔개는 "호법성이 무조건 치밑딜 나올 수 밖에 없다"고 개소리를 하지않나.
피흡 삭제 했다고하는데 그래서 니들 피 부족해서 못돌아?
아니잖아 그래도 치유성 필요 없이 호법과 원정 돌잖아.


이거 결국 이 사태를 호법성들이 만듬 ㅋㅋㅋㅋㅋ
남준이가 맘 씨게 먹고 그냥
호법성 ㅈ망하라고 치유성 상향 하던지.
치유성 포기하고 호법성으로 합쳐주던지

서폿을 하나로 가야함.

나는 시발 권성보다도 서포터가 하고싶고
계속 이런 구조 이런 플레이라면
난 무조건 호법성을 할거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