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신규성역에서 모든방이 나를 기다리고있다??

한화아놔글스
댓글: 1 개
조회: 144
추천: 1
2026-06-22 14:37:58
개쩔지않음??

무스펠에서 모든방이 나를 기다리고있어 

이게 말이 안되는거야

하기사 귀족들은 원래 당연한것들은 신경안쓰긴해

400k로 500~550k애들이랑 인던 잘 다니다가

500k로 500k애들이랑 가려면 빡치긴하지


원래 귀족들은 100~150k이상 애들이랑 같이가야지

어디 건방지게 감히 치유를 거절해 


이게 호법떄문인거같은데 (자기투력떄문이지만)

평민이 귀족을 건드려???  (아무도 안건들였음))

자 호법 죽이자 (인벤자게 점령완료) 

Lv29 한화아놔글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