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호법 찐빠난 스티 개선 받아야 정상인됨.

아이콘 남깐마소
댓글: 1 개
조회: 189
비공감: 2
2026-06-22 15:44:36
호법 스티그마 스킬 특화 들은 진짜 쓸모 없는것들이 너무 많다..

일딴 질주 특화 개선 무조건 필요하고

질풍도 특화 개 찐빠남 필요없는거 싹다 개선 해줘야됨

불패도 필요 없는게 너무 덕지덕지 붙어있음

이거 언제 개선해주냐

호법 초창기때부터 말하는건데 언제 까지 패씽할껀대 호법 언제 제대로된 패치 해주냐..

호법은 패씽이 뭔 패시브임?? 

기다리기 지친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