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치유들은 눈치가 존나없는거냐?

Theguses
댓글: 9 개
조회: 221
2026-06-22 18:32:22
몇몇댓글만봐도 알수있듯이 
치유회생안은 타직업유저들이 다 불편해함



호법이랑 밸런스맞게 버프달라 
호법:풍이랑 질주를탐한다고? 어딜이년이 힐이나쳐하셈

그래 그럼 힐러니까 힐할수있게 힐밸류를 높여줘라
딜러들:피흡 너프시키라는거임? 니좋자고 다불행해지자고? 이치페미년들이?

아 ㅋㅋ 그럼 딜이라도 올려줘 
타직업들:힐도잇고 무적도잇고 부활도있는데 딜까지가져가? 이돼지년아

원정/초월 100k낮은방에서도 거절율높다 불합리하다 
-> 딜러들:대신 100k낮아도 성역가잖아


이제 지금이라도 눈치깠어야해
결국아무것도 하지말고 이상태그대로 호법깔개로 남으라는거임 ㅅㄱ

Lv8 Theguses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