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어차피 치유 상향 확정이라니까 ㅋㅋㅋㅋ

할인
댓글: 32 개
조회: 1399
추천: 15
비공감: 1
2026-06-22 18:59:36
인벤에서 혐오 대상화 되는 이유

본인들이 생각 해도 상향 받을 건덕지가 있고 실제로 상향도 받을 것 같은데 남 잘 되는 꼴 못 보는 애들이 본인 스스로도 느끼고 있는 걸 애써 부정 하면서 고로시 넣는다

딱 마도 궁성 버프 먹기 전에 커뮤에 마궁 혐오 만연했던 그때랑 똑같은 상황인거임 ㅇㅇ

스스로도 머리로 치유 상향이 근접했다는 걸 무의식 적으로 인정 하고 있으니까 신나게 고로시 넣는거임

Lv2 할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