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안녕하세요 치유성입니다

아이콘 믿겝
댓글: 3 개
조회: 265
2026-06-23 10:40:20
쌀먹으로 전향한지 두달정도 된 치유성임
게임 하는 재미도 있고 돈버는 재미도 있고 마음 편함요

원정, 초월 신청 넣으면 거절 당하는게 좀 늘은거 같긴 한데
타직업이라고 거절 안당하겠나 싶고
내가 방만들면 됨 ㅇㅇ 올 사람들은 옴 ㅋㅋ

숙제 어차피 주말 전에 끝나는거 아닌가

다들 게임에 너무 몰입해서 스트레스 받지 말고
쌀먹하면서 일월화 롤 ㄱㄱ


게임에 진심이신 치유성님들 덕분에 새로운 스티그마도 생기고 아주 쪼오금씩 좋아지고 있음
  

Lv12 믿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