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사실 징징대는 치유성은 남치유성뿐임

모텔로유인
댓글: 12 개
조회: 346
추천: 5
2026-06-23 11:21:20
여치유는 취업걱정없음 레기온채팅에 초월갈사람 원정갈사람 무스펠갈사람 하면 분내풀풀풍기면 쉰내나는 틀니아저씨들 몰려듬 ㅇㅇ 너도나도 본인의 강력함을 어필하고싶어 오드에너지없어도 그냥 감
마치 수컷공작이 암컷에게 날개최대한펴고 어필하는거처럼 ㅇㅇㅇ

글고 여치유는 딜못해도 쉰내나는 틀니아저씨들이 와서 아이고잘한다 아이고잘한다 함 ㅇㅇ ㄹㅇ임

ㅂㅅ같은 레기온에서 있었던 경험담임

글고 여치유가 무스펠을 못깬다고? 그럼 그 레기온에 초고수 씹 알파메일 젊은 boy에게 여치유가 해달라고 애교부리면 ㅈ고수 알파메일남이 해줌 ㅇㅇ
아줌마는.. 알아서 보통가서 깨라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