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안녕하세요 치유성 대표입니다

모네마
댓글: 3 개
조회: 208
2026-06-23 12:33:09


게임이 너무 쉽다는거에 동의합니다
무스펠도 재밋었지만 너무 쉽습니다
상태이상 중 정신이상의 도입과 난이도 극 상향을 요구합니다

그리고 치유성 삭제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https://m.inven.co.kr/board/aion2/6388/223669?iskin=aion2

와우저

Lv44 모네마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