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걍 인던난이도만올리면되는데

졸렬왕
댓글: 2 개
조회: 99
2026-06-23 14:17:06
존나아프면 그냥 치유가 딜딸했다가는

개뚜드려맞고 추방당하니

힐을존나할거고

입장컷을 남툴로걸고 좀 파쌀씨발새끼들

업둥이새끼들 버스도못타게좀 걸어라

밑에 손가락병신들을위한 인던에서만

딜스티끼고가면될거고

좀 템맞추고 올라가면올라갈수록 인던이 어려워야지

씨발 무슨 1티어나 5티어나 난이도가 딜찍누 똑같으니

이런 좆같은상황이나오지 ㅋㅋ

누구나깰수있는 인던만들거면 뭐하러 업데이트하고

던전 티어를 나누지? ㅋㅋ

걍 업데이트안해도되는걸 껍데기만바꾼 똑같은인던 ㅋㅋㅋㅋㅋ

이게맞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AD